fbpx
Copyright ⓒ OHBROWN. All Rights Reserved.

새로운 모노그램, 새로운 타겟, 새로운 도전

버버리

BURBERRY

기간 2018.08 - 09 / 2019.03 - 05
목표 잠재 고객에게 새로운 모노그램 노출
과정 새로운 매체를 찾기 위한 오브라운의 끊임 없는 도전과 응전

2018년, 버버리의 새로운 모노그램을 잠재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시키고자 오브라운은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한남동, 이태원, 도산공원 점령

먼저 유동인구가 많은 이태원 거리를 버버리로 채우기 위해 대형 건물 랩핑, 안내 표지판 광고, 뮤렬 등으로 시선을 집중 시켰습니다.
버버리 플래그십 스토어와도, 타겟의 라이프 스타일과도 가까운 도산공원은 근처의 카페 및 헤어샵 등과 연계하여 게릴라 포스터를 집행했습니다.

성수동 최초의 벽면 광고

누구나 광고를 하고 싶어하지만 대형 매체가 없는 성수동은 매체를 찾는 일부터 착수했습니다.
일반 출력물 광고가 아닌 예술적인 느낌을 살린 벽면 그래피티 광고를 하기 위해, 성수동 구석구석을 뒤져 성수동 최초의 벽면 광고를 성공시켰습니다.

- 성수, 벽면 그래피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