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Copyright ⓒ OHBROWN. All Rights Reserved.
버버리 광고

새로운 모노그램,
새로운 타겟, 새로운 도전

버버리

BURBERRY

기간
2018년 08월 - 09월 / 2019년 03월 - 05월

목표
잠재 고객에게 새로운 모노그램 노출

과정
새로운 매체를 찾기 위한 오브라운의 끊임 없는 도전과 응전

2018년, 버버리의 새로운 모노그램을 잠재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시키고자 오브라운은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한남동, 이태원, 도산공원 점령

먼저 유동인구가 많은 이태원 거리를 버버리로 채우기 위해 대형 건물 랩핑, 안내 표지판 광고, 뮤렬 등으로 시선을 집중 시켰습니다.
버버리 플래그십 스토어와도, 타겟의 라이프 스타일과도 가까운 도산공원은 근처의 카페 및 헤어샵 등과 연계하여 게릴라 포스터를 집행했습니다.

성수동 최초의 벽면 광고

누구나 광고를 하고 싶어하지만 대형 매체가 없는 성수동은 매체를 찾는 일부터 착수했습니다.
일반 출력물 광고가 아닌 예술적인 느낌을 살린 벽면 그래피티 광고를 하기 위해 성수동 구석구석을 뒤져 성수동 최초의 벽면 광고를 성공시켰습니다.

버버리 로고버버리 로고

- 성수, 벽면 그래피티

광고주의 성공이 곧 오브라운의 성공

오브라운과 함께 한 캠페인의 대대적인 성공으로 매출이 크게 증가한 버버리 코리아는 영국과 동일한 수준의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는 Tier 1등급으로 승격했습니다.
그렇게 2019SS 버버리 컬렉션 홍보 캠페인도 오브라운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광고 매체가 줄을 서다

가장 반응이 좋았던 성수동 전역에 버버리를 새기고자 마음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광고 매체로 활용된 적이 없는 건물들이 기꺼이 오브라운의 새로운 광고 매체가 되겠다고 나섰습니다.

버버리 신상버버리 신상

- 성수, 벽면 랩핑

이태원, 청담동의 자이언트 랩핑

성수동 외에도 이태원의 계단 랩핑, 건물 창문 랩핑 등은 물론, 건물 전체를 랩핑하여 전례 없는 광고로 큰 이슈가 된 청담동 버버리 본사 자이언트 랩핑 광고까지
서울 시내 곳곳에서 다양한 모습의 버버리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버버리 신상 광고버버리 신상 광고

- 이태원, 건물 창문 랩핑

명품 광고명품 광고

- 이태원, 계단 랩핑

버버리 본사버버리 본사

- 청담, 버버리 본사 건물 랩핑

새로운 모노그램은 새로운 방법으로 새로운 매체에 담아내야 한다는 오브라운의 생각, 이러한 생각에 전적으로 동의해 준 버버리 코리아.
덕분에 버버리는 두 해에 걸쳐 성공적인 캠페인을 진행했고, 그 결과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재구축 그리고 신규 고객과 높은 매출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