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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 카지노

옥외 광고부터
디지털 광고까지,
국내 매체부터 해외 매체까지

파라다이스 카지노

PARADISE CASINO

기간
2012년 -

목표
국내 최대 외국인 전용 카지노, 파라다이스 카지노의 온오프라인/국내외 홍보

과정
옥외 광고로 시작하여 디지털 광고까지,
국내 광고로 시작하여 해외 매체까지

광고대행사 오브라운은 설립 직후부터, 파라다이스 카지노의 광고를 담당해왔습니다.
무려 8년 간 지속 되었고 지금도 계속 되고 있는 파라다이스 카지노와 오브라운의 파트너십.
긴 역사만큼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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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국인의 주목도가 높은 도심 옥외 광고

옥외 광고 전문가, 오브라운

대상은 해외에서 우리나라로 입국하는 외국인들. 타겟의 접점이 되는 장소의 옥외광고부터 시작했습니다.
인천공항 김해공항의 영상 및 조명 광고, 공항 리무진 버스 랩핑 광고, 빌보드 및 전광판 등 도심 옥외광고 등.

하지만 옥외광고법 개정으로 인해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외국인 전용 카지노 광고의 신규 옥외광고가 불가능해진 것입니다.
옥외광고를 못한다면,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실내 공간에 광고를 해보자!
운영 업체와 협의만 한다면 법적인 문제는 없었기에 오브라운은 새로운 매체를 만들기 위해 고심했습니다.

그렇게 발견한 곳은 코엑스몰의 도심공항터미널 지하. 유동인구와 휴게인구가 적절하게 모이는 그곳에 광고면으로 사용되지 않고 있던 벤치를 발견했습니다.
오브라운은 당장 디자인을 입혔습니다.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인천공항 광고인천공항 광고

- 외국인의 입출국 관문 공항 옥외 광고

코엑스 광고코엑스 광고

- 도심공항터미널 벤치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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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심공항터미널 기둥 광고

글로벌 디지털 전문가, 오브라운

옥외 광고만 진행하는 기존 카지노 광고의 틀을 깨는 것도 오브라운이었습니다.
매출의 70%를 차지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사로잡기 위해 중국 광고를 직접 진행했고 법적인 제약을 피하고자 디지털 마케팅에 도전했습니다.
인플루언서 및 파워웨이보를 활용한 바이럴, 인모비 등 DA 광고를 통해 예상 노출량의 2배가 넘는 유저들이 사이트로 몰려들었습니다.
타겟 최적화 디지털 캠페인은 중국 뿐만 아니라, 일본, 홍콩, 마카오,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으로 확대 되었습니다.

중국 디지털 광고중국 디지털 광고

- 중국에서 진행한 디지털 캠페인

카지노 = 옥외 광고의 흔한 공식을 깨고, 디지털 광고를 비롯하여 국내 매체부터 해외 매체까지 오브라운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현재 진행형으로 계속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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