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Copyright ⓒ OHBROWN. All Rights Reserved.
AW 2019 버버리 광고

AW 2019 버버리 홍보 캠페인

버버리

BURBERRY

기간
2019년 9월

목표
예상치 못한 곳에서 버버리를 만날 수 있게 하라

과정
중국에서 강남까지, 버버리 미러와 함께 달리다

오브라운은 2018년부터 버버리의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왔습니다​.
그 동안 버버리코리아와 잠재 타겟, 그리고 버버리 영국 본사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오브라운의 버버리 캠페인 !
이번에도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강력한 한 방이 필요했습니다. ​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만나는 반가움

2019 AW 버버리의 컨셉은 Unexpected Visibility 였습니다.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버버리를 만나게 되는 즐거움과 경험을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뉴욕, 상하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특별히 선정한 장소에 버버리의 조형물을 설치했는데,
역동적이고 다이내믹한 서울 또한 어떤 장소에서 어떻게 하면 잠재 고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을까 오브라운은 고민했습니다.

버버리 대형 스크린 광고버버리 대형 스크린 광고

- 강남 대형 스크린

이번 2019 FW 버버리 캠페인에서 오브라운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잠재 고객들의 버버리 체험과 매체 간의 시너지였습니다.
멀리 동떨어져서 크게 잘 보여주는 것 뿐만 아니라, 하나의 공간에서 다양한 모습의 버버리를 직접 만나는 경험이 중요했습니다.
오브라운이 선택한 곳은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이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는 대형 스크린, 기둥 등 많은 옥외광고 매체가 있습니다.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의 버버리 브랜드 존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의 대표 매체인 브랜드에비뉴의 대형 스크린과 기둥에는 버버리 영상 광고를 진행했고,
광장 중앙에 설치할 버버리 조형물은 디지털 큐브와 미러 큐브 두 종류로 구분했습니다.

3개의 디지털 큐브는 버버리 신상품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버버리 로고가 새겨진 11개의 미러 큐브는 사람들이 자신의 모습을 비쳐볼 수도, 디지털 큐브에 나오는 광고물을 반사 시킬 수도,
그리고 버버리 신상품과 자신의 모습을 함께 볼 수도 있었습니다.

버버리 코엑스 광고버버리 코엑스 광고

-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버버리 브랜드 존

그리고 근처에 있는 KPOP 스퀘어 디지털 미디어와 삼성역 입구 등을 이용해 버버리를 각인시켰습니다.

버버리 KPOP 광장 광고버버리 KPOP 광장 광고

- KPOP 광장

버버리 삼성역 광고버버리 삼성역 광고

- 삼성역 입구

다양한 광고 매체에서 버버리를 만나는 것뿐만 아니라, 버버리가 내 삶 속으로 들어오는 경험
밀레니엄 광장을 비롯해 삼성역과 코엑스를 이어주는 전 지역이 버버리의 브랜드 존이 되어 사람들의 일상에 스며들었습니다.

TOP